‘종로엠스쿨’ 단지 내 직영센터 운영으로 입주민 자녀 무상교육 혜택
단지 바로 앞 서해삼육초등학교·광천초등학교를 비롯, 완벽한 도보권 초·중·고 교육환경 자랑
승원종합건설이 충남 홍성군 광천읍 서해삼육초등학교 바로 옆자리에 ‘홍성2차 승원팰리체 시그니처’를 2월23일 공급한다. 해당 단지는 지하 1층, 지상 16~20층 3개 동으로 전용 84㎡ 단일 타입 총 293세대가 공급된다.
‘홍성2차 승원팰리체 시그니처’는 단지 바로 앞에 서해삼육초·중·고, 광천초·중 ‘더블 학세권’을 갖춘 충청권 최고의 교육환경을 자랑하며, 이외에도 충남드론항공고, K-POP고 등의 경쟁력 있는 특성화고등학교들도 도보로 누릴 수 있어 완벽한 ‘원스톱 학세권’ 입지를 갖췄다. 더불어 단지 내에 직영센터로 운영되는 국내 최고의 교육 브랜드 ‘종로엠스쿨’에서는 차별화된 커리큘럼과 체계적인 단계별 맞춤 학습으로 입주민 자녀들에게 무상교육을 진행한다.
단지는 영구조망권이 확보된 정남향 위주로 세대당 1.5대의 여유로운 주차공간을 제공하며 △에너지효율 1+등급 △내진설계 1등급 △녹색건축물 인증 △범죄예방을 위한 방범설계가 기본으로 적용됐다. 또한 스마트 실내공기 제어, 미세먼지 신호등, 맘스테이션 그린카페, 실내청정 교육센터, 미세먼지 저감식재, 건강관리센터 등으로 입주민의 건강을 위한 ‘헬스케어 시스템’을 갖췄으며 호텔식 조식서비스, 스크린 골프연습장, 휘트니스 센터 등 수준 높은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된다.
하이엔드 평면 설계가 적용된 세대 내부는 4Bay 4Room 구조에 트리플 팬트리(주방·복도·현관)가 기본 시공되며 주방 엔지니어드스톤, 최고급 아트월, 인덕션 전기쿡탑, 복합오븐, 비데, 현관 에어샤워 시스템 등이 무상옵션으로 제공된다. 또한 최첨단 홈IoT를 적용해 조명·난방·가전제품까지 편리하게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으며 AI 음성명령, 방범제어, 엘리베이터 호출 등도 가능한 명품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게다가 단지 바로 옆 세대별 개인텃밭 ‘승원팜(Farm)’ 무상제공으로 입주민 개인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작물을 재배할 수 있도록 했다.
각종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하나로마트, 광천시장, 광천생활체육공원, 광천문예회관이 인근에 자리하고 있어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고, 광천읍 원촌마을 도시재생사업도 예정되어 있다. 아울러 서해안고속도로와 광천IC, 버스터미널, 장항선 광천역 등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고, 서해선-경부선 예타선정 등으로 쾌속 교통망도 갖춰 수도권과의 접근성도 우수하다.
‘홍성2차 승원팰리체 시그니처’를 공급하는 승원종합건설은 살기 좋은 아파트 수상, 국가대표 브랜드 대상, 한국경제 주거문화 대상 등 다수의 수상실적을 가지고 있는, 믿을 수 있는 건설사로 뛰어난 시공능력과 신용등급 A의 탄탄한 재무 역량을 자랑한다.
승원종합건설 관계자는 “이번 ‘홍성2차 승원팰리체 시그니처’는 시행과 시공을 직접 진행해 금융비용과 부대비용을 줄여 2억원 대의 합리적인 분양가로 공급할 수 있었다”며 “계약자의 편의를 위해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 중도금 전액 무이자 조건으로 계약을 진행하고,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완벽하게 누리는 최고의 교육환경과 승원팰리체만의 럭셔리 중형 명품 라이프를 담은 ‘홍성2차 승원팰리체 시그니처’는 오는 2월23일 오픈하며, 주택전시관은 충남 홍성군 홍성읍 고암리에 위치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