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남성 전문 럭셔리 플랫폼 '미스터포터' 브랜드관 오픈
SSG닷컴이 글로벌 럭셔리 플랫폼 기업과 손잡고 해외직구 역량을 강화한다.
SSG닷컴은 국내 최초로 글로벌 남성 전문 럭셔리 플랫폼 ‘미스터포터(MR PORTER)’의 해외직구 공식 브랜드관을 연다고 21일 밝혔다.
이달 초 여성 럭셔리 플랫폼인 ‘네타포르테’ 공개에 이어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과의 두 번째 전략적 제휴다.
미스터포터는 2011년 영국에서 론칭한 전 세계 유일의 남성 럭셔리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22일 오픈될 브랜드관에서는 로로피아나, 브루넬로 쿠치넬리, 셀린느 옴므, 톰 포드를 비롯한 500여개 글로벌 하이엔드 남성 브랜드의 단독 컬렉션부터 국내 미발매 아이템 등 희소가치가 높은 상품 라인업을 만날 수 있다.
또 미스터포터가 직접 디자인해 제작하는 자체 브랜드(PB) ‘미스터 피(Mr P.)’ 상품도 구매 가능하다. 캐주얼, 비즈니스캐주얼을 아우르는 토털 남성복 브랜드 ‘미스터 피’는 아우터, 상하의, 슈즈, 벨트, 가방 등 광범위한 아이템을 취급한다. SSG닷컴은 미스터 피가 남성 패션 MD 경쟁력을 한층 높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현정 SSG닷컴 해외직구 바이어는 “외화 결제, 교환 반품 등 배송 단계에서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며 “믿고 사는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해외직구 서비스 역량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