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5일 2024년을 맞아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의 ‘신년 청룡’ 이벤트를 비롯해 여러 이벤트와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청룡의 해를 기념해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을 플레이하면 누구나 보상을 받을 수 있게 구성됐다. 다양한 퀘스트를 완료하면 이벤트 재화인 신선의 과일을 획득할 수 있다. 신선의 과일을 이용해 청룡을 성장시키면 △빛과 어둠의 소환서 △금색 아티팩트 봉인구 △5성 데빌몬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5성 소환수인 '뱀파이어 헌터'의 전용 아티팩트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소환 이벤트와 은색의 아티팩트 봉인구를 얻을 수 있는 다른 그림 찾기 이벤트도 1월18일까지 진행된다. 다른 그림 찾기 이벤트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아티팩트, 문양 상자 등 캐릭터에 필요한 여러 가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버섯마을 새해 축제 이벤트’도 1월21일까지 진행된다.
신년 청룡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우선 팀 대전 콘텐츠인 '전장'에 '스포츠 모드'가 새로이 업데이트 됐다. 스포츠 모드에선 모든 유저의 전투력이 동일하게 고정되기 때문에 소환사나 소환수의 성장 정도와 상관없이 컨트롤만으로 승부를 펼치고 결과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소환사가 특정 소환수로 변신해 특별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소환수 변신’ 대상에 물 속성 '하늘무희'와 불 속성 '풍뎅이 기사'가 더해졌다. 각각 물 속성 캐릭터의 체력과 불 속성 캐릭터의 방어력을 증가시키는 보유 효과를 지니고 있다. 관련 미션을 클리어하면 두 소환수를 변신 목록에 추가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특정 소환수의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소환수 연구와 신규 형상변환 '메카닉 아크엔젤'도 업데이트 됐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의 신년 이벤트 및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