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 의정동우회, 이재호 청장 '공로패'·김영임 의원 '의정상'
연수구 의정동우회, 이재호 청장 '공로패'·김영임 의원 '의정상'
  • 박주용 기자
  • 승인 2023.12.21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의정동우회)
(사진=의정동우회)

인천 연수구 의정동우회가 21일 전·현직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송도라마다호텔 1층에서 2·3대 이·취임식과 송년회를 개최했다.

2대 한정택 회장 인사말을 시작으로 의정동우회 발전 방안 및 3대 김성해 의장 취임식으로 이어진 가운데 이재호 청장이 공로패, 김영임 의원이 최우수 의정상을 받았다.

의정동우회는 지방의회 발전에 기여하고 구정 발전에 이바지 함을 목적으로 설립, 지방자치제도 개선 과제 및 기초의회 발전 방안에 대한 조사와 연구를 비롯해 구정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정책의 연구 개발과 구정 홍보를 하게 된다.

공로패를 받은 이재호 청장은 “공로패를 선사해 주셔서 너무 감사 할 뿐”이라며 “의정동우회가 발전 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 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우수 동우회 의정상을 받은 김영임 연수구의회 의원은 “소중한 상을 주시니 더욱더 의정 활동을 하는데 열정을 받칠 것”이라며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주민들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했다.

2대 한정택 회장은 이임사에서 “의정동우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한 만큼 후회 없다.”며 “앞으로 3대 회장이 더욱더 발전시키는데 앞장 서 달라”고 당부했다.

3대 김성해 회장은 취임사에서 “여야를 떠나 지역 발전을 위해 전·현직 의원들이 주민들 민생을 위한 적극적인 활동이 필요하다.”며 “상생정치를 위해 앞으로 열과 성을 다해 의정동우회 발전을 위해 노력 할 각오”라고 밝혔다.

[신아일보] 인천/박주용 기자

pjy6093@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