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장 알바 채용관' 서비스 운영, '숙식' 복리후생 제공 여부 확인 가능
알바천국은 29일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스키장 알바 채용관'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알바천국의 스키장 알바 채용관에서는 △경기 △강원 △경남 △전북 등 주요 지역별 △비발디파크 △휘닉스평창 △곤지암리조트 △에덴밸리리조트 △무주덕유산리조트 등 13개 스키장의 아르바이트 채용 정보를 만나볼 수 있다.
채용관 내 공고는 대표적인 스키장 아르바이트로 꼽히는 △스키복·스키 용품 판매 및 렌탈 △스키·보드 강사 △패트롤 △리프트 운전 및 안내 등을 비롯해 각종 부대시설에서 근무하는 △식음료 제조 및 판매 △주차·시설 관리 △행사 보조 등 다양한 직무로 구성됐다. 또 △근무 요일 △근무시간 △고용 형태 △급여 등 원하는 근무 조건에 따른 검색이 가능하다.
채용관 페이지 상단의 '천국 픽! 스키장 알바자리'에서는 알바천국이 선별한 공고도 확인할 수 있다. 숙식을 제공하거나 통근버스를 운행하는 등 복리후생이 뛰어나고 시급, 월급 등 급여가 높은 공고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알바천국의 스키장 알바 채용관 서비스는 오는 2월 중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겨울 시즌에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알바를 찾는 구직자를 위해 스키장 알바 채용관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며 "스키장 알바를 준비하는 일잘러라면 알바천국이 선별한 채용 정보로 공고 탐색부터 효율적으로 똑똑하게 시작해 보시라"고 전했다.
thkim7360@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