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회 '과천 바로마켓 김장 나눔 행사' 동참
마사회 '과천 바로마켓 김장 나눔 행사' 동참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3.11.24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렛츠런파크 서울서 진행
김장김치 1500㎏ 지역 노인복지관 전달
지난 22일 과천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열린 '과천 바로마켓 김장 나눔 행사' 모습. [사진=한국마사회]
지난 22일 과천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열린 '과천 바로마켓 김장 나눔 행사' 모습. [사진=한국마사회]

한국마사회가 김장철을 맞아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과천 바로마켓 김장 나눔 행사’에 동참했다.

24일 마사회에 따르면, 앞서 22일 과천 소재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마사회 임직원을 비롯해 바로마켓 입점농가, 과천시 부녀의용소방대 등 봉사자 30명이 참여하는 김장 나눔 행사가 열렸다. 참가자들이 만든 1500㎏ 분량의 김장김치는 과천시 노인복지관에 전달됐다. 

또한 김장체험과 함께 보쌈, 수육, 막걸리 등 김장김치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음식에 대한 무료 시식회도 열렸다.

행사 참여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마사회는 이를 위해 지난달 31일부터 이달 21일까지 바로마켓을 방문한 고객 중 3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김장 나눔 경품행사 응모권을 지급했다.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바로마켓 상품권 등이 경품으로 증정됐다.

한편 바로마켓은 과천 소재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열리는 전국 최대 규모의 농축산물 직거래 장터다. 매주 화·수요일 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문을 연다. 약 100여개의 생산농가가 참여하고 있다. 한 주에 단 이틀 열리지만 매주 1만여명의 방문객들이 찾을 정도로 지역주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