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선물박스, 선물포장, 케이크상자, 베이킹포장, 유리병, 캔들포장 전문상품을 구비하고 있는 '포장119'가 나만의 포장패키지를 컨셉으로 '2023 코엑스 푸드위크'에 참가해, 관련된 상품을 전시하고 있다.
포장119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연인을 위한 포장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기자기한 소품과 독특한 포장기법은 기성 제품을 보다 트렌디하게 만드는 효과가 있다.
이밖에 비닐, 종이포장, 박스류, 유리병, 디저트용기, 테이크아웃용기, 스티커, 리본, 타이 등 200여 종의 포장디자인을 소개한다.
포장119는 질 좋은 포장용품을 직접 수입하고 직접 제작‧유통 과정을 거치면서 타 업체와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동시에 유망 프랜차이즈 브랜드에 패키지를 제시하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포장119 장준표 회장은 "식품대전을 통해 그동안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선보이고 관련된 대량 판매 패키지에 대한 다양한 상품을 소개하고 현장상담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국내 식품 트렌드중에 보기 좋게 보이는 상품포장이 중요한 척도가 될것이다"라고 전했다.
포장119는 일산에 생산 유통 물류공장과 서울 방산시장에 특화된 전문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도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수 있다. 최근들어 케이크 포장케이스를 차별화시켜 좋은 평을 받고 있다.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