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빙로봇 기업 브이디컴퍼니가 판매 채널 확장 및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F&B 자동화 솔루션 공식 영업 협력사 ‘브이디파트너스’를 모집한다.
브이디파트너스는 서빙로봇, 청소로봇, 포스, 테이블오더 등 브이디컴퍼니의 서비스로봇 제품군과 F&B 자동화 솔루션의 공식 판매 및 서비스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브이디컴퍼니는 영업 네트워크 확장을 통해 브이디컴퍼니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와 관심에 부응하고 고객 서비스 경험을 확대하여 기존 고객 만족도 제고와 신규 고객 유치에 속도를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전국 브이디컴퍼니 네트워크 확대로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을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규 브이디파트너스 접수 마감은 오는 19일까지이며, 브이디컴퍼니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신청자들은 개별 컨택을 통해 22일 본사 설명회에 참여, 회사 및 제품 소개, 파트너스 정책 및 조건 등을 안내받게 된다.
브이디컴퍼니 함판식 대표이사는 “이번 신규 브이디파트너스 모집을 통해 보다 확장된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충하고 고객에게 브이디컴퍼니 제품과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만전을 기하겠다. F&B 자동화 솔루션 사업, 나아가 브이디컴퍼니와 함께 대한민국 푸드테크 문화를 함께 만들어 나갈 열정 넘치는 협력사들의 많은 관심과 문의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