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티드X최고심 ‘고심카페’ 팝업스토어 오픈
노티드X최고심 ‘고심카페’ 팝업스토어 오픈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1.16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티드가 팝업스토어를 통해 도너츠를 판매한다. [제공=노티드]

 

디저트 카페 '노티드'가 오는 22일까지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과 협업, 잠실 롯데월드몰점(노티드월드)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노티드는 가을 시즌부터 크리스마스까지 특별한 공간과 제품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최고심 일러스트레이터와 협업을 추진, 알록달록한 색상과 귀여운 디자인을 입힌 특별한 공간과 도넛 4종을 선보인다. 

최고심 캐릭터는 단순하고 귀여운데다 직설적이고 긍정적인 말투가 인기요소로 꼽힌다. 특히 연필로 그린 듯한 투박한 그림채와 다채로운 색상을 입힌 그림이 특징이다.

먼저, 노티드월드가 최고심 테마로 재탄생한다. 입구부터 캐릭터의 환영 인사로 방문객을 맞이하며, 곳곳에 캐릭터가 숨어 있는 듯한 인테리어 요소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겨울 간식 카페를 테마로 꾸며진 대형 포토존에서도 입체감 있는 캐릭터와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판매존에는 다양한 굿즈와 캐릭터가 준비된다.

노티드X 최고심 도넛은 상시 판매로 진행된다. 동시에 한정판 굿즈도 노티드월드에서 단독 판매한다.

이준범 GFFG 대표는 “MZ세대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최고심과 노티드가 만나 특별한 공간을 마련했으니, 기대하셔도 좋다”라며, “식품 브랜드 최초로 최고심 작가와 협업한 만큼, 더욱 만전을 기해 준비했다”고 전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