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아쿠아텍 암스테르담 2023' 물 산업 박람회 참가
청호나이스, '아쿠아텍 암스테르담 2023' 물 산업 박람회 참가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11.10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술력∙세련된 디자인' 높은 평가, '에스프레카페' 다양한 정수기 전시
최근 네덜란드에서 열린 '아쿠아텍 암스테르담 2023'에서의 청호나이스 전시관. [사진=청호나이스]
최근 네덜란드에서 열린 '아쿠아텍 암스테르담 2023'에서의 청호나이스 전시관. [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최근 네덜란드에서 열린 '아쿠아텍 암스테르담 2023'에 참가했다고 10일 밝혔다.

아쿠아텍 암스테르담은 1964년부터 시작된 세계 최대 물 산업 관련 전시회다. 140개국 이상에서 수처리 분야 기술자와 세계적인 기업이 참여하는 등 오랜 역사를 가진 권위 있는 박람회로 알려져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 청호나이스는 '에스프레카페', '세니타 얼음냉온정수기' 등 다양한 정수기와 제빙기를 선보였다. 얼음정수기에 캡슐커피머신이 결합된 '에스프레카페'가 현지 관람객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에스프레카페'는 에스프레소, 룽고, 아메리카노, 소프트아메리카노 4가지 중 본인 취향대로 선택가능하다. 최적의 원두커피를 추출할 수 있는 신모듈을 적용해 이상적인 커피 추출이 가능하다. 아울러 음성안내기능을 통해 사용자에게 정확한 기기작동 정보를 제공하는 등 편의성이 높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 현지 바이어와 관람객으로부터 자사 제품에 대한 기술적 완성도와 세련된 디자인 등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며 "앞으로도 K-정수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에스프레카페'는 앞서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유럽 최대 가전박람회 IFA 2023에서도 호평을 받은바 있다. 미러소재의 전면, 히든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디자인 및 정수, 냉수, 온수, 미온수, 얼음, 커피 추출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주목 받았다는 설명이다.

thkim736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