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전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세미나 강연' 풍성해
월드전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세미나 강연' 풍성해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1.07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목)부터 서울무역전시장에서 진행
월드전람 제공

 월드전람이 주관하는 '제17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가 오는 9일(목)부터 서울학여울역 인근에 위치한 '서울무역전시장'에서 3일간 100여개 프랜차이즈 관련 브랜드와 업종이 참여해 가맹상담을 포함한 상품소개까지 다양하게 진행된다. 

특히 3일간 별도의 세미나장 공간에서 예비창업자들과 가맹본부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창업 첫걸음부터 가맹사업 분쟁사례와 예방체크리스트 등이 전문가들로부터 소개된다. 

9일(목) 첫날에는 강규원 필드키친 대표가 '초보창업자들을 위한 A~Z 창업가이드'를, 방송인 홍석천씨가 '창업에 대해서 무엇이든 물어봐'가 진행된다.

 

 둘째날 10일(금)에는 배문진 B2K 공동대표가 '팔리는 메뉴는 어떻게 만들어지는가?'와 권정훈 장사권프로(유튜버)가 '초기 창업자를 위한 핵심마케팅 FLOW', 이근상 KS:The IEDA대표가 '브랜드가 되고 싶은 작은 브랜드를 위하여'라는 주제로 방향을 제시한다. 

 

세째날 11일(토)은 고석현 고씨네푸드 대표가 '식당을 브랜드로 만드는 이야기' 세미나와 이홍구 창업트렌드연구소장이 '2023년 하반기 창업트렌드와 유망 프랜차잊 체크리스트 10'을 소개한다. 또 백광현 변호사가 '가맹점주가 알아야 할 가맹사업 분쟁사례와 예방체크리스트'를 각각 소개할 예정이다.

세미나 참여를 희망하는 관람객은 월드전람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