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 어드벤처 저자' 낸시·랜달 페이버 박사 부부 편곡 캐롤 연주곡집
장원교육 뮤직에듀벤처는 24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어드벤처 크리스마스 레퍼토리' 연주곡집을 신규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연주곡집은 세계적인 피아노 교육 교재인 '피아노 어드벤처' 원저자인 낸시 페이버, 랜달 페이버 부부가 직접 편곡한 곡을 수록했다. '징글벨', '축하해요 기쁜 성탄', '거룩한 밤', '아베 마리아' 등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연주곡이 총 7곡 수록돼 다채로운 연주가 가능하다.
특히 학생이 실력에 맞게 연주할 수 있도록 솔로부터 듀엣까지 연주 가능한 악보를 수록해 초급과정 학생도 연주 경험이 가능하도록 했다. 듀엣 반주 파트는 피아노 지도교사가 함께 연주해 줄 수 있어 학생의 멜로디 연주에 다채로움을 더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 카드와 봉투를 만들 수 있는 부록이 제공돼 학생 흥미를 돋웠다. 출간 기념으로 뮤직에듀벤처 쇼핑몰에서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가 선착순 한정 진행될 예정이다.
뮤직에듀벤처 관계자는 "피아노를 배우는 학생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캐롤을 연주하면서 음악에 재미를 느끼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어드벤처 크리스마스 레퍼토리를 출간했다"며 "피아노 어드벤처 교재와 함께 활용할 수 있으니 아이에게 보다 수준 높은 음악적 경험을 제공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thkim7360@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