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데바란, 기초 레벨 100 이상 유저 사냥하기 적합
그라비티는 18일 3D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라그나로크X: Next Generation'에 신규 지역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신규 지역 '알데바란'을 비롯해 신규 엠브이피(MVP) 및 미니(mini) 보스 몬스터, 최대 Base(기초) 레벨 확장, 신규 인챈트 및 레어 카드 추가가 포함됐다.
우선 알데바란은 황금시대부터 지금까지 번영해 온 운하의 도시로 프론테라 북부에 있다. 마을 주변에는 시계타워, 악몽의 탑 등 신규 필드 및 던전을 추가해 Base 레벨 100 이상 유저가 사냥을 하기 적합하다.
알데바란을 중심으로 하는 메인 퀘스트와 서브 퀘스트를 추가했다. 마을에서는 NPC(게임 속 등장인물)를 통해 알데바란 전용 인챈트 속성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최대 기초 레벨이 100으로 확장돼 유저가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모로크, 키메라, 미스틸테인 등 MVP 및 mini 보스 몬스터 5종과 신규 장비, 레어 카드 15종도 추가했다.
그라비티는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 24일까지 기초 레벨 40 달성 시 별도 활성화 퀘스트 없이 바로 쉐도우 웨폰을 획득한다. 10월26일부터 11월9일까지는 '러브 헌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구와 파티 후 퀘스트 완료 시 공유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보상 해제나 추첨에 포인트를 사용하면 코스튬, 탈것, 프로필 테두리 등 러브 헌터 전용 아이템이 부여된다.
thkim7360@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