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의 진화 … 스타벅스, ‘더제주송당파크R점’ 오픈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의 진화 … 스타벅스, ‘더제주송당파크R점’ 오픈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0.14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 ‘동쪽송당 동화마을’, 국내 최대 규모의 ‘리저브 전용’ 매장 오픈
스타벅스 리저브 전용 매장 '더제주송당파크R점' [사진제공=스타벅스]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제주시 ‘동쪽송당 동화마을’ 내 '더제주송당파크R점'을 오픈했다. 스타벅스 리저브 브랜드의 새로운 콘셉트의 ‘리저브 전용’ 매장을 선보였다.

스타벅스 '더제주송당파크R점'은 스타벅스의 5번째 ‘THE’ 매장으로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했으며, 스타벅스 리저브 커피와 매장의 특별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더제주송당파크R점'은 지상 1,2층으로 구성된 약 360평 규모이며 전체 좌석 수는 340석으로(1층 76석, 2층 236석, 야외 28석) 으로 구성됐다.

스타벅스 '더제주송당파크R점'에서는 한라산과 돌공원을 조망할 수 있어 매장 내외부에서 다양한 커피 및 푸드와 함께 여유롭게 자연 경관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제주의 돌과 스타벅스만의 커피 스토리를 매장 인테리어 콘셉트에 적용해 ‘더제주송당파크R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기존 매장에서 볼 수 없는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커피 카테고리에서만 취급하던 리저브 콘셉트를 커피가 포함되지 않은 티바나, 피지오, 블렌디드 카테고리로 확장하여 오직 리저브에서만 판매하는 특화 음료를 새롭게 출시한다.     

‘더제주송당파크R점’에서는 새로운 리저브 전용 음료 라인업으로 기존의 리저브 커피를 포함하여 상큼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주 팔삭 셔벗 피지오’와 리저브 전용 아이스크림과 함께 달콤하고 상큼한 사과 맛의 ‘아이스크림 레드 애플 피지오’, ‘클래식 밀크티 블렌디드’ 등 해당 매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9종의 리저브 특화 음료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고소하고 깊은 풍미의 흑임자 크림이 듬뿍 들어간 부드러운 ‘흑임자 품은 큐브 브레드’와 먹물 반죽에 마스카포네 및 크림치즈를 넣고 고소한 호두를 토핑해 달콤함과 고소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돌보루 마스카포네 브레드’ 등 4종의 ‘더제주송당파크R점’ 특화 푸드를 함께 출시한다.

이외에도 제주 송당 블랙머그296ml, ‘제주 송당 그레이 플레이트 세트’ 등 ‘제주송당파크R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화 MD도 준비했다.

스타벅스 코리아 손정현 대표이사는 “금번 오픈하는 ‘더제주송당파크R점’은 국내 최대의 스타벅스 ‘리저브 전용’ 매장으로 리저브 브랜드의 변화가 시작되는 곳”이라고 전하며,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스타벅스가 보유한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으며, 다양한 휴식 공간과 즐길 거리가 가득한 ‘더제주송당파크R점’에서 행복한 하루를 보내시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