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손보, '신혼부부 여행자 플랜' 출시
하나손보, '신혼부부 여행자 플랜' 출시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3.09.25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0대 커플 동반 여행객 위한 전용 상품
(이미지=하나손해보험)
(이미지=하나손해보험)

하나손해보험은 2·30대 커플 동반 여행객을 위한 신혼여행(커플) 전용 플랜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신혼부부 여행자 플랜'은 해외여행자보험이 해외여행 필수템이라는 인식과 동시에 가성비 있는 보장을 원하는 2·30대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출시됐다.

실제 한 번뿐인 신혼여행(커플 동반) 시 일정 지연이나 물품 파손 등으로 인한 걱정을 해소하고자 '항공기 및 수하물지연비용', '해외여행 중 휴대품손해', '해외여행 중 중단사고발생 추가비용'을 각 40만원, 200만원, 40만원 한도(고급형 기준)로 보장한다.

해외여행 중 중단사고발생 추가비용은 여행 중 피보험자 및 여행 동반 가족이 3일 이상 입원과 사망, 천재지변, 전쟁 등으로 여행 중단 후 귀국하게 되는 경우 발생하는 비용이다.

또한 하나해외여행보험은 지난 4월 해외에서 타인에 의한 물리적 폭력으로 상해를 입고 이를 원인으로 재판을 진행한 경우 피보험자가 부담한 변호사 선임비용을 보장하는 '해외폭력상해피해 변호사선임비 특약'으로 손해보험사 처음으로 배타적 사용권을 3개월 획득한 바 있는 독창적인 상품이다.

하나 해외여행보험은 하나손해보험 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원데이보험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언제든지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하나손해보험 관계자는 "코로나19 거리 두기 해제에 따라 증가하는 해외 여행객 중 연인 사이를 위한 특별하고도 하나뿐인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여행에 꼭 필요한 상품을 개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