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CU가 아시아 스포츠 행사에 맞춰 집관(집+직관) 응원족들을 겨냥한 ‘더 힘차게 대한민국!’ 프로모션을 펼치고 다양한 할인 행사와 이벤트를 전개한다.
CU는 스포츠 경기일마다 고객들의 수요가 급증하는 안주류, 스낵, 음료 등의 상품군 위주로 +1 증정 행사와 특가 할인 프로모션을 꾸리고, 추가 결제 제휴 할인 혜택까지 마련했다.
이달 말일까지 총 50여 종의 상품들에 대해 행사를 진행하며, 본선 경기가 진행되는 내달에는 쓔퍼세일을 비롯한 풍성한 행사로 진행된다.
CU는 닭강정, 바비큐, 맥반석 구이 등의 안주 및 육가공류 20여 종의 상품들에 대해 특가 할인 및 +1 추가 증정 행사를 펼친다. 또한 간단하게 안주로 즐기기 좋은 스낵류와 탄산 음료, 주스 등에 대해서도 최대 4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집관족들에게 인기가 높은 즉석 후라이드 상품들에 대해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자이언트 순살치킨은 2,000원 할인해 550g의 치킨 한 마리를 6,900원에 맛볼 수 있으며, 이외 닭다리, 즉석 소시지 등에 대해서도 2+1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에 더해 BC페이북 QR결제를 사용하면 20%만큼 추가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제휴 할인 이용 시 치킨 한 마리를 무려 5천원 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CU는 맥주 대용량 상품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CU는 자체 커머스 앱 포켓CU에서 고객들이 직접 선수들을 응원할 수 있는 이벤트도 펼친다.
BGF리테일 임지훈 마케팅팀장은 “우리나라 선수들을 지지하는 마음을 담아 국민들의 응원 열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 다채로운 행사들을 준비했다”며, “CU는 고객들의 혜택을 높이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가장 가까운 국민 응원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