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는 22일 전속 모델인 배우 지진희와 함께 '1석 4조 에너지 기술' 등 업체 기술 위상이 담긴 신규 CF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신규 그룹 이미지 광고인 '1석 4조 에너지 기술'은 귀뚜라미 기술력을 '마이크로 CHP(Combined Heat & Power:열병합 발전 시스템)'라는 차세대 솔루션에 상징적으로 담았다.
광고는 하나의 에너지로 전력 생산, 냉난방, 비상 발전 등을 수행하는 1석4조 에너지 솔루션을 3D 이미지로 보여준다. '종합 냉난방 에너지그룹 귀뚜라미'를 강조한다.
마이크로 CHP는 도시가스를 이용해 전기를 생산하고 발전 과정에서 발생하는 열을 냉난방에 활용하며 비상시 예비 전원으로 사용할 수 있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태양광과 풍력 등 신재생에너지와 연계하면 날씨에 영향을 받는 불안정한 재생에너지의 특성을 보완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안정적인 전원 공급과 에너지 밸런스를 유지해 분산에너지 정책에도 이바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 하나의 광고인 '잘 쓰는 3세대 카본매트'는 전자파·누수·전기료 걱정 없는 제품 장점을 전달한다.
2024년형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 온돌은 △아라미드 카본열선 난방 성능 △컬러 디스플레이 스마트 리모컨 △160W 저전력에 에코모드 통한 전기료 절감 △항균·탈취 기능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원단 등을 갖췄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올해 소비자 목소리를 담은 신규 광고를 통해 난방매트의 대세로 더욱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분산에너지 활성화 정책에 이바지할 수 있는 마이크로 CHP를 통해 귀뚜라미그룹의 종합 냉난방 기술력을 입증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