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선당이 만든 샐러드전문점 ‘프레시샐’ 사업설명회 개최
채선당이 만든 샐러드전문점 ‘프레시샐’ 사업설명회 개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9.22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선당의 성공창업 노하우 및 브랜드 소개, 다양한 창업 정보 제공
 

 

30년 경력의 샤브 1등 프랜차이즈 기업 채선당이 새로 론칭한 샐러드 전문점 브랜드 ‘프레시샐’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사업설명회는 매주 목요일 오후 2시 서울 노원구 소재의 채선당 본사에서 진행 된다.

프레시샐 사업설명회에서는 대한민국 샤브업계 1위를 지켜온 채선당의 브랜드 운영 노하우로 만들어진 프레시샐의 경쟁력과 창업에 필요한 정보까지
상세히 공유될 예정이다.

사업설명회는 샐러드 창업에 관심을 갖고 있는 예비 창업자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프레시샐 창업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한편, 프레시샐은 모든 점주를 대상으로 창업 교육과 상권 분석도 진행한다. 매장 운영과 식재료 관리 등을 익힐 수 있도록 창업기초와 운영 및 관리자 교육부터 오픈 전 이론・실습 교육 등을 제공한다.

샐러드 전문점의 경우 특성 상 복잡한 조리과정이 없는 대신 식재료 관리와 전처리 위주로 교육이 진행된다.

이 과정에서 점주는 식재료 원가절감 방법, 효율적인 보관 등의 디테일한 운영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다.

채선당 관계자는 "새로운 가맹점이 성공적인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상권분석은 물론 유동 인구의 동선까지 파악해 최적화된 점포를 개발한다"라며 "모든 예비 점주는 채선당 경영진이 직접 실사를 통해 엄선된 점포를 통해 리스크를 줄여주고 있다"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