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치킨, 세가지 맛의 사이드 메뉴 선봬
푸라닭치킨, 세가지 맛의 사이드 메뉴 선봬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9.04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라닭치킨은 사이드 신메뉴 '3색볼'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 3색볼은 총 세가지 맛의 사이드 메뉴로 ‘블랙치즈볼’과 새롭게 출시한 두가지 사이드 신메뉴 ‘크림치즈볼’, ‘베이컨 감자볼’을 구성했다.

또한  컴팩트한 3구 구성부터 6구, 9구 구성까지 마련돼 있어 소비자 상황에 맞게 수량을 선택해 주문할 수 있다.

3색볼을 구성 메뉴 중 '블랙치즈볼'은 체다와 모짜렐라 치즈를 담은 푸라닭의 대표 사이드 메뉴이다.

'크림치즈볼'은 달콤새콤한 크림치즈 필링을 가득 채운 푸라닭의 새로운 치즈볼이며, '베이컨 감자볼'은 리얼 감자와 리얼 베이컨이 어우러진 특제 필링을 가득 채운 고로케 스타일 볼 사이드 메뉴이다. 두 메뉴 모두 각각 5구 구성의 단품 메뉴도 함께 마련되어 있다.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푸라닭치킨 관계자는 "블랙치즈볼에 대한 고객분들의 꾸준한 성원에 힘입어 후속작인 '크림치즈볼'과 '베이컨 감자볼을' 출시하게 되었고, 이 두 사이드 메뉴의 출시와 더불어 푸라닭의 세가지 볼 사이드 메뉴의 3볼 3색 매력을 더 많은 고객분들께서 부담없이 즐기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3색볼을 특별 구성하여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푸라닭 치킨은 이번 3색볼 출시 기념으로 오는 10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3색볼로 구성된 각 메뉴의 이름을 댓글을 통해 맞히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정답자 중 총 33명을 추첨하여 ‘순살 고추마요 + 3색볼 (3구) + 콜라 1.25L’ 모바일 쿠폰가 증정된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