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이 추석을 맞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친환경 패키지의 ‘2023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올해는 종이 트레이로 교체가 어려웠던 선물세트에 선진화된 기술을 적용해 ‘올 페이퍼 패키지’ 포장재를 확대 적용했다.
종이 포장재를 제품 형태에 맞춰 압축 성형하는 ‘펄프 프레스(Pulp Press)’ 기술을 ‘청정원 선물세트’, ‘우리팜 한돈세트’ 등 청정원 대표 선물세트에 도입했다.
청정원 선물세트는 환경뿐만 아니라,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도 적극 반영해 합리적인 품질과 구성,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한다.
▲알찬 구성의 종합 선물세트인 ‘청정원 선물세트’ ▲한돈 인증 국산 돼지고기 100%로 만든 ‘우리팜 한돈세트’ ▲캔햄과 유지류를 함께 담은 ‘팜고급유 선물세트’ ▲다채로운 김으로 구성된 ‘재래김 선물세트’ 등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프리미엄 유지류를 담은 ‘고급유 선물세트’ ▲찹쌀발아 고추장 등과 같은 프리미엄 장류 선물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품목인 ‘청정원 선물세트’는 청정원의 다양한 인기 제품을 모은 복합형 선물세트로, 카놀라유, 요리올리고당, 정통사과식초, 참기름, 양조간장, 천일염 가는 소금, 돼지고기 장조림, 순살참치 등 다양한 인기 제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올해에는 맛선생 참치액과 국물내기 한알 등이 추가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식에 없어서는 안될 장류에 품격을 더한 ‘찹쌀발아 현미고추장’, ‘5년 숙성간장 세트’, ‘프리미엄 장류 혼합세트’ 등도 선보인다.
대상㈜ 관계자는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가성비는 물론 환경까지 고려한 선물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청정원 선물세트로 고마운 사람에게 맛과 건강은 물론 지구를 생각하는 마음까지 전하는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