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람치킨, ‘2023대구치맥페스티벌’ … 마지막휴양지 컨셉 부스 운영
보드람치킨, ‘2023대구치맥페스티벌’ … 마지막휴양지 컨셉 부스 운영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8.27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치맥페스티벌에 보드람치킨이 참가한다. [제공=보드람치킨]

 

㈜보드람씨앤알의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보드람치킨이 치맥과 공연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2023 대구치맥페스티벌’에 참가한다.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대구치맥페스티벌은 치킨의 본고장인 대구를 상징하는 축제로 매년 유명 치킨 프랜차이즈들이 참여하며 국내 대표 여름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4년 만에 처음으로 노마스크로 열린다는 점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페스티벌은 8월 30일부터 9월 3일까지 대구 달서구 두류공원 일대에서 열린다.

두류시민광장 내 프리미엄 치맥클럽에 마련된 보드람치킨 부스는 대구의 마지막 여름 페스티벌이라는 특수성을 감안해 ‘마지막 휴양지’ 컨셉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보드람치킨은 오리지널 후라이드와 순살 후라이드, 순살 양념을 판매하며 보드람치킨을 구매한 고객에게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 판박이 스티커와 부채 등의 굿즈를 증정할 계획이다.

보드람치킨 관계자는 “비교적 선선한 날씨에 페스티벌이 열리는 만큼 많은 고객분들이 찾아 주실 것으로 예상된다”며 “올해 3월 대구에 처음 매장을 선보이고, 대구 지역 고객분들과 마주하는 자리여서 기대가 크다. 대구, 경북 지역 가맹점을 꾸준히 확장해 고객분들께 더욱 가까이 다가가겠다고”고 밝혔다.

한편, 보드람치킨은 20년 장수 치킨 브랜드로 서울, 부산, 대구 등 전국 각지에 185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대표 메뉴인 오리지널 후라이드는 대체 불가한 고유의 맛과 독보적인 풍미로 오랜 기간 동안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