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브랜드 리인벤트' 글로벌 캠페인
LG전자, '브랜드 리인벤트' 글로벌 캠페인
  • 송의정 기자
  • 승인 2023.08.24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욕·런던·두바이, 옥외 전광판 홍보 영상 소개
'Life's Good with LG' 필터·스티커 배포 이벤트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에 위치한 옥외전광판서 브랜드 홍보 영상을 노출하고 Life's Good 브랜드 슬로건을 꾸민 빨간 2층 버스가 운행중인 모습.[사진=LG전자]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에 위치한 옥외전광판서 브랜드 홍보 영상을 노출하고 Life's Good 브랜드 슬로건을 꾸민 빨간 2층 버스가 운행중인 모습.[사진=LG전자]

LG전자가 세계 곳곳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리인벤트(Reinvent)' 활동을 펼친다.

LG전자는 지난 22일부터 해외 주요 랜드마크와 국내외 주요 도시 옥외전광판에 신규 비주얼 아이덴티티가 적용된 브랜드 홍보 영상을 통해 'Life's Good(라이프스굿)'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Life's Good'은 삶에 대한 낙관적인 태도로 담대한 도전을 이어가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LG전자는 이번 캠페인의 첫 단계로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 위치한 높이 828m의 세계 최고층 빌딩인 부르즈 할리파(Burj Khalifa)와 베트남 호치민에 위치한 461m의 초고층 빌딩 랜드마크81(Landmark81)의 건물 전면 외관을 브랜드 홍보 영상 스크린으로 활용했다.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에 위치한 옥외 전광판에도 영상을 선보였다. 국내에서는 서울 주요 거점에 위치한 옥외 전광판 6곳에서 영상을 선보인다.

이달 말부터는 젊은 글로벌 고객들을 대상으로 '더 나은 삶'을 위한 낙관의 메시지를 전파하는 SNS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를 위해 LG전자는 신규 비주얼 아이덴티티 요소를 적용한 'Life's Good with LG' 손하트 필터와 스티커 패키지를 배포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인플루언서 협업 콘텐츠와 브랜드 필름도 SNS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LG전자는 대표 인물로 △나이지리아 한국계 혼혈 패션 모델 박제니 △호주 국가대표 수영선수이자 싱어송라이터인 코디 심슨(Cody Simpson) △미국 유명 할리우드 배우인 윌 스미스의 딸이자 가수인 윌로우 스미스(Willow Smith)를 선정했다. 해당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Life’s Good의 메시지를 전하는 여러 콘텐츠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정석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전무는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고객에게 더 나은 삶과 미래에 대한 낙관의 메시지를 담은 Life's Good의 의미와 핵심가치를 전하며 의미 있는 고객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지난 7월 고객의 다양한 경험을 연결·확장하는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 변화하겠다는 비전을 선포한 바 있다.

2jung818@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