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코트스타·조거 스니커즈·패딩부츠
라인업 강화, 초도물량 165% 확대
라인업 강화, 초도물량 165% 확대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는 2023 F/W(가을·겨울) 시즌 스니커즈 5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뉴코트스타’ 2종은 전(前)시즌 인기 제품인 코트스타를 리뉴얼했다. 오리지널 농구화 디자인으로 탈착용 편리한 벨크로(찍찍이)와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다. 벨크로와 하이 스니커즈 2가지로 구성됐다.
처음 선보이는 ‘NBA 헤리티지 조거 스니커즈’는 기하학 패턴과 고무 운동화 끈이 적용됐다. 또한 통기성이 우수하다.
‘NBA 윈터 패딩부츠’ 2종은 퍼 안감으로 보온성을 높인 방한화다. 충격에 강한 EVA(에틸렌초산비닐) 소재 미드솔과 미끄럼 방지에 효과적인 고무 소재 아웃솔을 적용했다. 로우 제품에 사용된 3M 리플렉티브 소재는 어둠 속에서 빛을 반사한다. 발목까지 오는 하이 제품은 고탄성 폴리우레탄 인솔로 쿠션감을 느낄 수 있다.
NBA키즈는 지난해 9월 스니커즈를 론칭한 이후 꾸준히 신발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특히 첫 스니커즈 제품은 판매율 75퍼센트(%)을 기록하며 출시 2주 만에 품절된 바 있다. 이에 NBA키즈는 이번 신제품 물량을 지난 시즌 대비 165% 늘렸다.
NBA키즈는 앞으로 시즌별 스니커즈 라인을 선보이며 신발 카테고리를 본격 확장할 계획이다.
baksy@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