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 무더운 열기를 식혀줄 설악워터피아 모바일상품권 서비스가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출시됐다.
글로벌 모바일 상품권 플랫폼 전문기업 슈퍼콘(대표 김진상)이 선보인 설악워터피아 모바일상품권은 시즌권으로 8월 20일까지만 판매될 예정이며, 유효기간은 8월27일까지만 사용이 가능하다.
향후 시즌별 상품으로 기획하여 지속적인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설악워터피아 나이트스파는 세계 유명 스파 관광지 8곳을 모티브로 설계하였으며, 100여 개의 은하수 조명과 무드등으로 로맨틱한 밤하늘을 연출하고 있다.
카카오 선물하기로 출시되는 모바일상품권은 총 8가지이며, 나이트스파 소인권 및 대인권을 포함한 골드시즌권 등으로 알차게 구성됐다.
한편, 슈퍼콘은 모바일상품권 개발전문업체로 최근 프랜차이즈 브랜드 참여율이 높아지고 있다. 이백장돈가스, 진1926, 비스트로피자, 봉명동내커피, 팔각도 등이 서비스를 참여하고 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