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이 유튜브 웹드라마 채널 ‘웃기시네’에 인기 메뉴 ‘치킨마요’를 자연스럽게 노출하며 MZ세대와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웃기시네는 MZ세대와 직장인들이 즐겨보는 유튜브 인기 웹드라마 채널로 주로 일상에서 일어날 수 있는 일들을 토대로 웃음을 이끌어내며 시청자들의 많은 공감을 얻고 있다.
한솥의 ‘치킨마요’는 웃기시네 어린상사 시리즈 ‘사내정치’ 편에서 회사 점심시간, 가성비 좋은 메뉴로 등장한다.
또한 ‘치킨마요’와 함께 한솥에서 현재 진행하고 있는 ‘8월 매일 할인’ 이벤트 내용과 매일 할인되는 추가 토핑을 곁들여 식사하는 장면도 자연스럽게 노출되며 한솥의 ‘8월 매일 할인’ 이벤트를 재치있게 풀어냈다.
한솥 관계자는 “직장인들의 점심 메뉴 선정 상황을 ‘웃기시네’ 채널만의 탄탄한 연출력으로 풀어내고, 가성비 넘치는 식사 메뉴로 한솥 치킨마요를 자연스럽게 노출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MZ 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기획하여 MZ세대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솥은 8월 한 달 간 전국 한솥 매장과 배달의민족 배달 앱에서 ‘매일 할인’ 행사를 진행중이다. 요일별로 지정된 한솥 대표 메뉴 10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스팸, 토네이도 소시지, 치킨 2조각, 계란후라이 등 인기 토핑 4종은 요일과 상관없이 매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