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레전드 모바일 게임 ‘미니게임천국’ 손잡고 잘파세대 공략
GS25, 레전드 모바일 게임 ‘미니게임천국’ 손잡고 잘파세대 공략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8.02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의점에서는 게임 아이템 주는 협업 상품 운영, 앱과 게임에서는 아이패드 등 경품 증정
GS25가 이번에는 국민 모바일 게임으로 불렸던 ‘미니게임천국’과 손을 잡았다. [사진제공=GS25]

프랜차이즈 편의점 GS25는 컴투스 모바일 게임 ‘미니게임천국’의 글로벌 론칭을 기념해 협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GS25가 게임사와 협업을 이어가는 배경에는 현재는 물론 미래 핵심 고객층인 ‘잘파세대(Z세대와 알파 세대를 합친 신조어)’가 있다. ‘디지털 네이티브(Digital Native)’로서 모바일에 익숙하고 ‘가잼비(가성비+재미)’를 중시하는 잘파세대의 호감을 얻는데 효과적인 콘텐츠가 게임이기 때문이다.

GS25와 미니게임천국 협업 행사는 8월 한 달간 진행된다.

우선 전국 GS25 편의점에서 ‘베이컨참치마요 삼각김밥’, ‘아삭햄치즈 샌드위치’ 등 미니게임천국 협업 상품을 운영한다. 상품에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이 부착되어 있으며 해당 쿠폰으로 삼김이 코스튬 3종과 최대 900개의 보석을 얻을 수 있다.

GS25 모바일 앱 ‘우리동네GS’에서는 스탬프 이벤트가 진행된다.

행사 상품을 구매하고 스탬프를 모으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팟 프로, 호텔 빙수 상품권, GS25 모바일 상품권, 미니게임천국 아이템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미니게임천국’ 내에서는 팀 배틀 ‘GS25 최애 간식 대전’이 진행된다.

이은진 GS리테일 플랫폼마케팅팀 매니저는 “현재 GS25의 메인 고객층인 30대가 편의점과 함께 성장해 온 세대라면 1020 잘파세대에게 편의점은 친구들과 어울리는 놀이터 역할을 하고 있다”면서 “다양한 캐릭터 상품이나 게임 협업 이벤트 등을 통해 늘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