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V2 카드' 출시 기념 특별 이벤트 열어 인기 아이템 선물
컴투스는 21일 '컴투스프로야구V23(컴프야V23)'에 KBO 리그 시즌 중 상반기에 나온 성적이 반영된 라이브 V2(Live V2) 신규 선수 카드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라이브 V2는 KBO 리그 2023 시즌 시작 후 이달 2일까지 열린 모든 경기 데이터를 반영한 선수 카드다. 선수 활약에 따라 카드 등급과 세트 스코어가 새롭게 조정된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업데이트 이후 라이브 V1 카드가 아닌 라이브 V2 카드를 만나볼 수 있다.
5점 단위로 추가 효과를 발휘하는 세트덱 스코어 점수의 상한선은 기존 180점에서 190점으로 높아졌다. 기준 스코어마다 선택 연도 타자와 투수의 모든 능력치가 상승하는 등 게임 내 재미 요소가 한결 강화됐다. 이외에도 KBO 리그 선수 특이폼과 3D 스캔 페이스 추가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함께 적용됐다.
컴투스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 21일부터 게임 내 출석만 해도 진행에 필요한 볼 아이템부터 라이브 5성 스카우트 티켓에 이르기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컴투스는 이용자들에게 라이브 V2 업데이트를 소개하는 영상 콘텐츠도 선보인다. KBO 레전드 선수 출신인 김선우, 정근우, 이대호가 출연해 올 시즌 펼쳐온 KBO 10개 구단 성적과 선수 기록 등을 예능 콘셉트로 소개할 예정이다.
thkim7360@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