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거주 이웃 친근한 모습 담아내
현대건설이 2023년도 브랜드 철학 영상 'Build the Life(삶을 짓다), 힐스테이트' 편을 지난 18일 공식 유튜브 채널 '힐스캐스팅'에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현대건설은 이번 영상에서 힐스테이트 사람들이 평범하지만 소중한 일상을 살아가는 에피소드 총 4편을 구성해 옴니버스식으로 풀어냈다. 힐스테이트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부터 단지와 세대 내부 H 시리즈 대표 아이템을 녹여냈다.
현대건설은 에피소드마다 힐스테이트에서 새롭게 거주를 시작하는 가족과 자녀가 겪는 성장통을 응원하는 부모 등 우리 이웃들이 건넨 친근한 모습을 힐스테이트만의 차별화된 주거시설과 서비스에 담아냈다. 가족에 대한 배려와 존중의 공간으로 집이 주는 안락함을 감성적인 영상미 감상할 수 있다.
현대건설은 메인 영상 'Build the life, 힐스테이트' 편을 유튜브 채널에 먼저 공개하고 각 에피소드를 짧 영상으로 편집해 시작과 희망, 도전, 행복 등 총 4개 유튜브 쇼츠 영상과 인스타그램 릴스 영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서로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돼 온 가족과 이를 지탱해 주는 보호막으로서 집의 의미를 보여주고 싶었다"며 "고객들의 삶의 가치를 높이고자 노력해 온 힐스테이트의 철학을 변함없이 이어가겠다는 마음이 진심으로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ejshin22@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