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 불가 시 제품 교체…무상 출장·수리 서비스 제공
세라젬은 19일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소비자를 위해 무상 AS와 제품교환 등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대상 제품은 집중 호우로 침수 피해를 입은 척추 의료기기, 안마의자 등 세라젬 헬스케어 가전이다. 수해 피해 접수와 대상 제품 확인은 세라젬 고객센터에서 할 수 있다. 접수 후 AS 기사가 방문해 무상 출장·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증·렌탈 기간 내 침수로 인해 수리가 불가능한 제품의 경우 별도 비용 없이 교환해준다. 기간이 지나도 수리 시 부품 교체 비용을 50% 감면해준다.
세라젬은 지속적인 호우가 예상되면서 각 지역 서비스 조직과 현장 상황을 점검할 계획이다. 세라젬은 지난해에도 수해 등 자연재해로 피해를 입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상 수리와 교환 프로그램을 운영한 바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기록적인 폭우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께 도움이 되고객 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하게 됐다"며 "피해 상황을 지속 모니터링하고 서비스 대응 체계를 강화해 피해 복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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