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07.10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린트 쿠션·마스킹테이프·스마트톡 포함 인기 굿즈 12종 공개
쿵야 레스토랑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안내 배너. [사진=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안내 배너. [사진=넷마블]

넷마블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는 10일 '쿵야 레스토랑즈'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엠엔비는 공식 굿즈인 양파쿵야·주먹밥쿵야 프린트쿠션(2종), 마스킹테이프(3종), 스마트톡(3종), 마우스패드(4종) 등 총 12개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공개한 상품은 지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에서 매진을 이어가며 큰 인기를 얻은바 있다. 앞으로 필로우 봉제인형 등 다채로운 라인업을 추가해나갈 계획이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지식재산(IP)으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다. 현재 팔로워 14만명을 기록하며 MZ 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배민호 엠엔비 대표는 "많은 고객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쿵야 레스토랑즈를 경험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자 한다"며 "더 다양한 플랫폼에서 매력있는 쿵야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hkim736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