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서비스에 '고객 의견 반영' 노력
롯데건설이 지난 7일 '2023 한국 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프리미엄 아파트 부문 종합대상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한국 서비스대상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서비스 산업 품질 향상을 위한 고객 중심 품질경영 시스템 구축과 경영 전반의 서비스 성과 수준을 평가한다.
롯데건설은 주택 브랜드 롯데캐슬을 공급하는 데 있어 단순한 주택 공급자 역할을 넘어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한 점과 고객 의견을 상품과 서비스에 반영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고 설명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요구와 시장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고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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