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은 영화 '바비’ 개봉을 앞두고 ‘너도 바비가 될 수 있어, 너도 무엇이든 될 수 있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영화 '바비'는 원하는 무엇이든 될 수 있는 ‘바비랜드’에서 살아가던 바비가 현실 세계와 이어진 포털의 균열을 발견하게 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켄과 예기치 못한 여정을 떠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오랜 시간 세대를 초월해 전 세계 팬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여아 인형의 대표 브랜드 ‘바비’가 최초로 선보이는 실사 영화로 주연 배우인 마고 로비와 라이언 고슬링의 내한 소식에 국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인형 바비는 ‘너는 무엇이든 될 수 있어’라는 슬로건 아래 정치가, 스포츠 선수, 예술가, 전문직 등 200여 개의 직업에 도전, 놀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다양한 직업을 경험하게 할 수 있는 직업체험 완구다.
롯데온에서 진행되는 ‘너도 바비가 될 수 있어, 너도 무엇이든 될 수 있어’ 기획전은 영화 ‘바비’에 등장하는 장면을 연출할 수 있도록 세트 구성으로 준비돼있다.
‘바비 패션리더 역할놀이 세트’는 영화에 등장하는 바비를 연상시키는 트랜디한 바캉스룩을 입은 인형 바비와 영화 속 매일매일 달라지는 바비의 옷장처럼 다양한 스타일의 드레스와 액세서리로 구성된 '바비의 핑크 옷장'등이 모두 포함되어 꿈꾸던 패션 플레이가 가능하다.
아이돌과 콘서트를 테마로 한 ‘바비 아이돌 역할놀이 세트’는 공연장 대기실에서 팬들을 만나기 위해 준비하는 아이돌 바비와 화장대, 헤어드라이어, 메이크업 박스 등으로 구성된 ‘바비 BCBD 아이돌 콘서트 플레이세트’에 아이돌 바비를 스타일링 할 수 있는 패션&액세서리로 꿈꾸던 무대를 완성할 수 있다.
6명의 바비 친구들과 함께 드림 하우스에서 생활하는 경험을 제공하는 ‘바비 하우스 역할놀이 세트’의 핑크빛 3층 집은 화려한 파티룸, 야외 바베큐장, 침실, 부엌 등 10개의 공간으로 나눠져 있으며 자동차와 수영장을 포함한 100가지 이상의 소품으로 영화 속 바비랜드를 현실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행사는 이날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 온라인 쇼핑몰 롯데온의 유아동 전문관 ‘온앤더키즈’에서 진행된다.
바비 브랜드 담당자는 "장래 희망을 구체적으로 갖기 시작하는 아이들을 위한 직업 체험 완구와 성인 바비 팬을 위한 시그니처 라인 등 바비 첫 실사영화 개봉을 기념해 순차적으로 프로모션을 이어갈 계획”이라며 “원하면 무엇이든 가능한 바비랜드를 생동감 있게 재현해 보고 나만의 바비 스토리를 만들어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