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수요일 전 세계 노선 선착순 할인
여기어때가 이달 '항공메가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외 항공권 할인 혜택을 강화한다고 4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전 세계 항공권을 선착순 할인 판매한다. 모든 항공사 티켓을 특가 구매할 수 있으며 인당 왕복 비용을 최대 10만원 아낄 수 있다. 또한 일본과 동남아 등 근거리 국제선과 국내선 항공권 할인 기회를 제공한다. 매주 항공사에 따라 △일본 2만원 △동남아 3만원 △미주·유럽 4만원을 할인하고 결제 카드사별로 추가 할인 혜택을 준다.
또 이달 국내선 결제 시 200명을 추첨해 5000포인트를 지급한다. 교차 혜택으로 해외 항공권 구매자에게 해외 숙소 12% 할인 쿠폰을 주고 국내 항공권 구매자에게는 렌터카 20만원 쿠폰팩을 선물한다.
여기어때는 다가오는 추석과 개천절 등 황금연휴 항공권 예매 할인 이벤트도 연다. 9월26일부터 10월5일까지 탑승하는 유럽·미주 노선 항공권을 오는 26일부터 6일간 구매하면 조건 없이 5만원을 할인한다.
윤종민 여기어때 모빌리티팀장은 "해외여행 서비스의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항공권 거래 규모가 계속 커지고 있다"며 "단거리 장거리 모두 정기적인 프로모션을 운영해 확실한 가격 경쟁력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ejshin22@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