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부터 2주간 진행…500여개 상품 최대 30% 할인
LF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글로벌 호텔 검색 플랫폼 호텔스컴바인과 협업해 여행지별 ‘헤지스 바캉스룩’을 추천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6월26일부터 7월10일까지 2주간 LF몰과 호텔스컴바인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호호 위크(호캉스룩 사고 호캉스 가자)’는 LF 대표 브랜드인 헤지스의 여름 시즌 바캉스룩 코디와 호텔스컴바인의 추천 여행지와 호텔을 교차 큐레이션해 보여주는 형태다.
1주차에는 ‘가족 여행’을 테마로 베트남 다낭과 일본 오키나와를, 2주차에는 ‘커플 여행’을 테마로 태국 방콕과 필리핀 세부를 각각 소개할 예정이다.
LF는 기획전을 통해 헤지스 바캉스룩 추천 500여개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구매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호텔스컴바인이 기획한 트래블 키트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LF몰 관계자는 “헤지스는 남성, 여성, 골프, 잡화 등 전 라인을 아우르고 있는 메가 브랜드인 만큼 다양한 큐레이션이 가능해 여행지에 맞는 바캉스룩을 다채롭게 추천해주는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호텔스컴바인과의 협업을 통해 단순히 상품 소개가 아니라 연계 콘텐츠도 함께 마련해 패션과 여행이 결합된 새로운 쇼핑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