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고효율·절전 가전 최대 30% 할인
롯데하이마트는 6월 말까지 에너지소비효율 등급이 높거나 절전 기능을 탑재한 가전을 할인한다고 15일 밝혔다.
하이마트는 여름철에 수요가 높은 냉방가전, 제습기, 정수기, 음식물처리기 등 인기 품목을 모아 가격 할인, 롯데모바일상품권 증정, 캐시백 등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삼성전자, LG전자, 캐리어 등 인기 브랜드의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에어컨을 특별 할인가에 내놓는다. 행사상품은 캐시백 혜택, 엘포인트(L.POINT) 증정 등까지 더하면 최대 24%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다.
선풍기와 서큘레이터도 인기 상품과 신상품들을 혜택가에 판매한다. 쿠쿠전자와 신일전자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3만원 상당 롯데모바일상품권 또는 엘포인트를 준다.
하이마트는 여름에 많이 사용하는 제습기, 음식물처리기도 에너지 고효율·절전 기능 탑재 모델 중심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최대 17% 할인이다. 절전 기능이 탑재된 음식물 처리기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29%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정수기도 모바일상품권 10만원 증정 등 최대 30% 할인 받을 수 있다.
김은정 마케팅부문장은 “고물가, 전기요금 인상 이슈 등으로 실속 소비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어, 가계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고효율, 절전형 상품 위주로 여름 냉방 가전 행사를 준비했다”며 “롯데하이마트에서 다양한 상품을 비교 구매하고 시원한 여름을 맞길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