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기념 캐시백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행사 열어
SK텔레콤이 신한카드와 'T멤버십' 고객을 위한 제휴카드를 출시하고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SK텔레콤은 신한카드와 함께 T멤버십 이용 고객에게 제휴처 이용 시 멤버십 혜택을 최대한 누릴 수 있는 'T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T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의 전월 총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에서 60만원 미만인 고객이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VIPS∙파파존스∙도미노피자 등 4개 외식 브랜드를 이용하면 사용금액의 20%를 T플러스포인트(이하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60만원 이상인 고객일 경우에는 30% 포인트를 적립 받는다. 포인트 적립은 월2건, 건당 7만원 이내로 고객은 월 최대 4만2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할인점이나 편의점, 커피전문점, 온라인몰 등 생활편의 업종에선 횟수 제한 없이 결제 금액의 5%를 추가 적립(전월 사용 실적에 따라 최대 1만 포인트)할 수 있다.
T멤버십 앱의 '결제바코드' 메뉴에서 T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를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고 이용하면,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30%~50%의 적립율로 매월 최대 2만5000포인트를 추가 적립할 수 있다. 우주패스 구독료를 T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로 정기 결제할 경우에는 월 최대 3000포인트를 별도로 제공한다. 우주패스와 T멤버십 결제바코드 혜택은 모두 전월 카드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에만 받을 수 있다.
T플러스포인트는 CU∙세븐일레븐∙파리바게뜨∙뚜레쥬르∙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11번가 등 T멤버십 제휴처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T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는 즐거움과 매일 받는 혜택을 이모티콘과 아이콘으로 표현한 스마일리(Smiley)와 데일리(Daily)의 2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 카드는 1만5000원, 해외 겸용(MASTER) 카드는 1만8000원이다.
SKT와 신한카드는 T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 출시를 기념해 캐시백(Cashback)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양사는 T멤버십 앱에서 6월 11일까지 사전 신청 이벤트에 응모해 카드를 발급받은 모든 고객에게 1만5000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한, 6월 12일부터 시작되는 T데이 이벤트 기간에 T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로 2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최대 5회까지 받을 수 있다. T데이 이벤트는 6월12일부터 16일까지, 21일과 28일 등 총 7일간 진행된다.
카드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플레이(신한pLay)와 신한카드 홈페이지, T멤버십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윤재웅 SKT 구독CO담당은 "T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는 고객에게 다양한 멤버십 혜택과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SK텔레콤의 의지를 담아 출시한 상품"이라며 "SK텔레콤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실질적인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