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유튜브 채널 '롯데건설TV' 통해 순차 공개
롯데건설이 MZ(밀레니얼·Z)세대 직원들의 다양한 경험과 이야기를 담은 강연 형식 콘텐츠 '스텐더스(Stand Us)' 4편을 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롯데건설은 직원 간 '세대공감 형성'을 위해 이번 콘텐츠를 기획했으며 MZ세대를 대표하는 사원 3명과 책임 1명이 출연해 △요즘 트렌드는 셀프 브랜딩입니다 △새로운 도전을 두려움보다는 설렘으로 받아들이기 △다양한 경험, 다양한 직무, 다양한 직원 △새로운 사람, 새로운 활동을 통해 내가 얻는 것들을 주제로 각 10분간 특별한 경험과 이야기를 공유했다.
롯데건설은 지난 22일 공식 유튜브 채널 '롯데건설TV'를 통해 티저 영상을 오픈했으며 오는 25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본 영상 총 4편을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ejshin22@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