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브로이맥주, 서울숲길 '숲속양조장' 팝업스토어 28일까지
세븐브로이맥주, 서울숲길 '숲속양조장' 팝업스토어 28일까지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5.18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산 밀맥아,최고급 노블홉, 벨기에산 세종 효모 등 선봬
세븐브로이맥주의 '숲속양조장' 팝업스토어가 오는 5월28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제공=세븐브로이맥주]
세븐브로이맥주의 '숲속양조장' 팝업스토어가 오는 5월28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제공=세븐브로이맥주]

세븐브로이맥주(주)가 '대표 밀맥주'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숲속양조장' 팝업스토어를 서울숲길에서 오는 28일까지 운영된다.

'숲속양조장' 팝업스토어는 수제맥주 히트 상품 '대표 밀맥주'의 브랜드 새 출발을 알리기 위한 브랜드 스토어로, '대표 밀맥주'의 탄생 배경과 20년 업력의 제조 노하우를 주제로 전시 공간이 구성됐다.

'대표 밀맥주'는 세븐브로이맥주의 20년간 쌓은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소비자 입맛에 맞춰 개발한 '한국식 밀맥주'가 소개되고 있다. 

'숲속양조장' 팝업스토어는 '대표 밀맥주'의 주원료와 맛의 특징, 20년 간 쌓아온 제품 개발의 역사, 실제 사용됐던 양조 기기(브루 하우스) 등 다양한 콘텐츠가 전시되어 있고, 건물 내부에 위치한 시음 부스에서는 세븐브로이맥주 공식 인스타그램의 팔로우 고객을 대상으로 일일 방문 1,000명 한정 대표 밀맥주 무료 시음주 1잔을 제공한다.

야외 공간에도 스탠딩 시음 테이블이 배치되어 전시물을 구경하며 자유롭게 시음주를 즐길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세븐브로이맥주의 다양한 제품 중 8종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단품 판매 제품은 세븐브로이맥주의 캔맥주 '대표 밀맥주, 강서, 한강, 흥청망청', 논알코올 맥주 '넌, 강서, 넌, 한강, RTD 캔 '블랙 네온 하이볼 레몬 토닉', 스파클링 음료 '홉파클링' 이다.

또 종류 상관없이 캔맥주로만 5캔 구성한 '맥주 5캔 세트' 묶음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세븐브로이맥주의 마스코트 캐릭터 '세로'가 인쇄된 200개 수량의 '한정판 세븐브로이 보냉백'도 판매한다. 맥주 4캔, 보냉백으로 구성된 '보냉백 세트'와 '보냉백 단품'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야외 마당 공간에서는 고객 대상 '대범 티켓'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티켓 이벤트를 모두 완료한 참여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굿즈를 받을 수 있는 '캡슐 뽑기' 기회가 주어지며, 일일 제공 가능 굿즈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된다. 선착순 굿즈는 요트 상품권, 대표ᆞ세로 지비츠, 홉파클링, 스티커, 프링글스 등이 준비되어 있다.

대표 밀맥주의 맛을 개발한 세븐브로이맥주의 대표 브루마스터 김희상 부사장은 "대표 밀맥주는 수제맥주에 대해서 낯설게 느꼈던 사람들이 보다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수제맥주의 매력적인 맛을 대중화한 제품"이라며, "지난 3년간 찾아주셨던 그 맛을 계속 즐기실 수 있기를 바라며, 20년간 쌓아온 세븐브로이맥주의 개발 역량을 다양한 제품들로 선보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