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서 만난 LG전자·CJ제일제당…'스페셜딜' 실시
11번가서 만난 LG전자·CJ제일제당…'스페셜딜' 실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3.05.15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부터 5일간, 각 대표 상품 할인·인기 상품 교차 증정
11번가 이색 프로모션 'LG×CJ, 맛나다' 메인컷.[이미지=11번가]
11번가 이색 프로모션 'LG×CJ, 맛나다' 메인컷.[이미지=11번가]

11번가는 16일부터 20일까지 단독으로 ‘LG×CJ, 맛나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이 LG전자와 CJ제일제당의 첫 협업이다. 또 11번가에서 단독으로 국내 대표 전자제품 제조사와 식품 제조사가 선보이는 이색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은 11번가와 협업으로 성공적인 온라인 판매 확대의 성과를 거둔 두 브랜드와의 공감대를 기반으로 성사됐다.

CJ제일제당은 주문 다음날 도착하는 빠른 배송 서비스인 11번가 ‘슈팅배송’으로 올해 1분기 기준 슈팅배송을 통한 거래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87% 증가했다. 특히 햇반 거래액은 전년 1분기 대비 413% 증가했다.

LG전자는 11번가에서 오브제 컬렉션 제품 판매를 강화하면서 고객이 주문 후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도록 ‘내일설치’ 서비스 제품군을 월 최대 240개까지 확대했다. 2개 이상 구매 시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품목할인’ 서비스를 월 정례화해 운영 중이다.

김명식 11번가 디지털담당은 “LG전자와 CJ제일제당 모두 11번가 고객들에게 항상 열띤 반응을 얻는 인기 브랜드로 냉장고·주방가전·생활가전 수요와 간편식·냉동식품 등 반조리 식품의 수요가 일맥상통하는 면이 있다”며 “이형의 상품을 취급하는 서로 다른 브랜드의 협업이 고객들에게 기대하지 않았던 신선한 쇼핑의 즐거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고 말했다.

‘LG×CJ, 맛나다’ 프로모션은 LG전자와 CJ제일제당의 각각 11개 대표 상품의 ‘스페셜딜’ 판매가 진행된다. LG전자 최대 12% 할인, CJ제일제당은 최대 40%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스페셜딜에 참여해 양사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두 회사가 준비한 인기 제품들이 서로 교차 증정된다.

LG전자 김치냉장고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CJ제일제당 ‘비비고 베이직 포기배추김치 10㎏’을 증정한다. 김치냉장고를 제외한 LG전자 제품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CJ제일제당의 신제품 ‘고메 소바바 치킨’과 ‘비비고 본갈비탕’ 세트를 준다. 100만원 이하 구매 고객에게는 ‘햇반 소프트밀 닭가슴살 곤약죽 세트’를 준다.

행사 기간 중 ‘LG전자 스페셜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이 증정 이벤트의 혜택을 받게 된다.

또 프로모션 기간 매일 ‘CJ제일제당 스페셜딜’ 구매 금액이 가장 큰 구매왕과 11번째 구매 고객, 111번째 구매 고객 등 3명씩 총 15명과 행사 상품 3개 중 하나를 구매해 리뷰를 남긴 ‘베스트 리뷰어’ 10명 등 25명에게 ‘LG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를 선물한다.

매일 1+1 참여 혜택이 제공되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도 진행된다. 11번가 회원 누구나 매일 한 번씩 참여할 수 있고 ‘스페셜딜’ 상품 구매 고객은 한번의 기회가 더 주어진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