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먹는 화장품 시장 진출…사업다각화 '속도'
일동후디스, 먹는 화장품 시장 진출…사업다각화 '속도'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3.05.10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너뷰티 브랜드 '뷰빗' 론칭
일동후디스의 이너뷰티 브랜드' 뷰빗' 4종.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의 이너뷰티 브랜드' 뷰빗' 4종.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이너뷰티(먹는 화장품) 브랜드 ‘뷰빗(BEAUBIT)’을 론칭하며 사업 다각화에 속도를 냈다.

일동후디스 뷰빗은 론칭과 함께 △뷰빗 청귤 콜라겐C △뷰빗 청귤 콜라겐 젤리 △뷰빗 팻바이 부스터 △뷰빗 필업뮤신 등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한 신제품 4종을 선보였다.

이들 제품은 일동후디스가 수십 년간 쌓아온 원료 배합 노하우로 자연유래 성분을 찾았고, 복합 기능성 제품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합성첨가물, 화학부형제 등 불필요한 첨가물도 넣지 않았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너뷰티 시장에 새롭게 선보이는 첫 제품인 만큼 오랜 연구와 제품력은 물론 청정 프리미엄 원료를 기반으로 피부와 건강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였다”고 말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성인단백질 ‘하이뮨’을 앞세워 이 시장 1위로 올라선 이후 올 들어 남성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펫푸드 등 사업영역을 다각화하고 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