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 브랜드의 내열유리 식기 브랜드 파이렉스는 오는 29일까지 디저트 카페 노티드 청담점과 잠실점에서 ‘파이렉스X노티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파이렉스X노티드 팝업스토어’는 지난 3월 노티드와 협업해 선보인 ‘파이렉스 노티드 컬래버’ 신제품 인기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파이렉스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노티드 매장을 찾는 젊은층 소비자에게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두 브랜드의 이색 만남을 의미하는 ‘레디 투 쿡(Ready to Cook)’ 콘셉트로 다채롭게 꾸며졌다. 노티드 청담점 매장 외관과 내부 공간을 각 브랜드의 대표 컬러인 레드와 옐로우 컬러를 포인트로 꾸며 포토제닉한 공간으로 연출했다.
특히 노티드 청담점 외관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알리는 대형 VMD를 설치했다. 노티드의 시작이자 정수인 도너츠와 계량컵, 믹싱볼 등 베이킹웨어 1등 브랜드인 파이렉스의 기분좋은 만남을 의미하는 파이렉스 제품을 들고 있는 슈가베어 캐릭터의 모습과 함께 ‘Ready to Cook, DELICATE COOKWARE(매력적인 쿡웨어와 요리할 준비 완료)’ 문구를 윈도우 아트웍으로 완성했다.
팝업스토어 매장 내부에는 계량컵, 베이킹용기, 밀폐용기 등 총 18종으로 출시된 파이렉스 노티드 컬래버 제품 체험존을 마련했다. 체험존에서는 제품 체험뿐 아니라 온라인샵으로 바로 연결되는 QR코드를 통해 온·오프라인 채널을 오가는 쇼핑 경험이 가능하다. 일부 제품에 한해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팝업스토어에서 인증샷 촬영 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파이렉스X노티드’ 컬래버 제품을 증정하는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파이렉스 관계자는 “노티드와의 컬래버 제품에 대한 관심에 힘입어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요리가 더욱 스마트하고 즐거워지도록 돕는 108년 전통의 파이렉스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노티드와 함께 또 한 번 즐거운 경험으로 풀어낸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