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은 ‘롯데온에서 만나는 뜻밖의 럭키 롯키데이’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롯키데이는 롯데 유통군 통합 마케팅 행사로 26일까지 진행된다.
롯데온은 뷰티·명품·패션 버티컬 서비스에서 고객 취향에 맞춘 상품을 제안하고 최대 20퍼센트(%) 할인쿠폰을 포함한 ‘롯키 쿠폰팩’을 두 차례로 나눠 제공한다.
뷰티 버티컬 ‘온앤더뷰티’는 17일부터 23일까지 매일 새로운 브랜드의 특별 혜택을 만날 수 있는 브랜드데이, 스페셜 기프트, 무료 반품 서비스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데이에서는 키엘·에스티로더·비오템·디올·입생로랑·에스케이투·랑콤 등 7개 명품 뷰티 브랜드가 번갈아가며 단독 혜택·기획 상품 등을 선보인다. 키엘·에스티로더·비오템은 17일부터 19일까지 뷰티 릴레이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무료 반품 서비스인 뷰티 트라이얼 서비스는 바닐라 코(BANILA CO) 커버리셔스 파워핏 파운데이션·셀라피 에이리페어 크림을 포함해 총 36개 상품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해당 상품은 정품과 체험 키트로 구성됐다. 고객은 체험 키트를 사용해 보고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무료로 반품할 수 있다.
명품 버티컬 ‘온앤더럭셔리’는 약 1억원 물량을 20일부터 26일까지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패션 버티컬 ‘온앤더패션’는 송지오×디즈니 100주년 컬래버레이션(협업) 상품을 비롯해 다양한 신규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김은수 롯데온 마케팅팀장은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상품을 다채로운 혜택으로 선보이고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