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씨델코, 럭셔리 수입차 경정비 서비스 콜센터 오픈
에이씨델코, 럭셔리 수입차 경정비 서비스 콜센터 오픈
  • 박주용 기자
  • 승인 2023.04.06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입차 고객의 정비 편의성 위해 프리미엄 콜센터·실시간 예약 가능 홈페이지 오픈
(사진=아이씨델코)
(사진=아이씨델코)

글로벌 애프터 마켓 부품 및 서비스 브랜드 ‘에이씨델코(ACDelco)’가 럭셔리 수입차 고객의 소모품 교환과 경정비 편의성을 높이고,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콜센터를 오픈했다.

에이씨델코(ACDelco) 콜센터 오픈을 통해 고객들은 △정비예약 △부품 가격, 재고 및 호환성 문의 △기술상담 △인근 서비스센터 위치 안내 등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운영시간은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점심시간 오후 12시 ~ 1시 제외) 까지다. 또한 에이씨델코(ACDelco) 홈페이지에서도 정비 예약이 가능하며, 부품 찾기를 통해 본인 차량에 맞는 부품을 검색하고, 판매점 위치와 서비스센터 정보 등을 얻을 수 있다.

윌리엄 헨리(S William Henrie) GM 해외사업부문 애프터 세일즈 서비스 부문 전무는 “에이씨델코(ACDelco)의 제품은 신뢰성과 내구성 면에서 글로벌하게 인정받은 완전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설계, 승인 및 보증된 순정 제품으로, 국내 수입 차량 오너분들의 차량에 완벽하게 호환되는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라며, “전국을 커버하는 에이씨델코(ACDelco)의 광범위한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들은 차별화된 프리미엄 경정비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며, 우리는 에이씨델코가 최적의 드라이브를 위한 최고의 선택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에이씨델코(ACDelco)는 표준 서비스 센터로 단장한 경기도 안양의 ‘에이씨델코 평촌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전국 144개 서비스센터에서 차량 점검 및 부품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국 155개 지정 부품 판매점에서도 전용 부품을 판매하고 있다.

정비 예약이 가능한 수입차 모델과 경정비 부품은 아우디, BMW, 메르세데스-벤츠, 폭스바겐, 렉서스 브랜드의 28개 모델에 적용되는 엔진오일, 오일 필터, 에어컨 필터,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 블레이드이며, 추후 지속적으로 지원 브랜드와 모델, 지원 제품의 라인업을 늘려갈 계획이다.

더불어 에이씨델코(ACDelco)는 국내 론칭을 기념, 오는 6월 30일까지 서비스 센터 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한다. 먼저 서비스 센터를 예약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소모품 교환 시 와이퍼 블레이드를 무상 제공한다. 또한 고객 정보 이벤트 참여 시에는 에이씨델코(ACDelco) 로고가 새겨진 리유저블 백을 선착순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태블릿 PC(3명), 테이블형 공기청정기 (10명), 피크닉 매트(50명), 모바일 커피 쿠폰(3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지난 3월 31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23 서울모빌리티쇼에서 브랜드의 국내 론치를 알린 에이씨델코(ACDelco)는 115년 역사의 애프터 마켓 부품 및 서비스의 글로벌 리더로서 전 세계 유수의 차량에 적용 가능한 9만여 개의 부품을 37개 제품 라인에 걸쳐 공급하고 있다. 특히 에이씨델코(ACDelco)의 모든 제품은 완성차 업체들과의 파트너십, GM의 글로벌 조직인 APC(Aftermarket Product Center)의 리소스와 노하우를 활용해 높은 내구성과 신뢰도를 갖추고 있다.

pjy6093@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