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 브랜드의 내열유리 식기 브랜드 파이렉스는 디저트 카페 노티드(Knotted)와 손잡고 ‘파이렉스 노티드 콜라보’ 신제품 18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파이렉스 노티드 컬래버는 스마일, 슈가베어 등 노티드를 대표하는 캐릭터가 파이렉스 제품과 패키지에 새겨졌다. 파이렉스 노티드 컬래버 제품은 △노티드 계량컵(3종) △노티드 베이크웨어(6종) △노티드 저장용기(9종) 등 단품 총 18종과 계량컵, 믹싱볼 각 3피스(p) 세트 2종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파이렉스 노티드 계량컵’은 내열유리 소재로 제품에 새겨진 컬러풀한 눈금 표시가 초보자들도 쉽게 요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파이렉스 노티드 계량컵은 △레인보우 캐릭터가 새겨진 250밀리리터(㎖) △스마일 캐릭터가 새겨진 500㎖ △슈가베어 캐릭터가 새겨진 1000㎖ 등 총 3가지 사이즈로 출시된다.
‘파이렉스 노티드 베이크웨어’는 홈 쿠킹을 도와주는 유용한 아이템으로 △파이렉스 노티드 믹싱볼 3종 △파이렉스 노티드 직사각형 디쉬 1종 △정사각형 디쉬 2종 등이다.
‘파이렉스 노티드 저장용기’는 스마일, 네잎클로버 등 노티드 캐릭터가 포인트로 더해진 세련된 디자인이다. 총 9종으로 정사각형, 직사각형, 원형 등 모양과 크기가 다양하게 나와 용도에 맞게 골라 쓰기에도 좋다.
파이렉스 노티드 컬래버 신제품 18종은 급격한 온도 변화에 강한 내열유리소재로 냉장고와 전자레인지는 물론 오븐에서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유리소재 특성상 음식을 오래 보관해도 냄새와 색 베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파이렉스 관계자는 “108년의 오랜 역사를 지닌 세계 최초 내열유리식기 브랜드인 파이렉스를 젊은 층 소비자에게 새롭게 알리기 위해 MZ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노티드와의 이색 협업을 기획했다”며 “파이렉스 대표 제품들이 노티드 인기 캐릭터와 만나 젊은 감성으로 새로워진 만큼 이를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