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는 오는 24일 기업 인사담당자 대상 ‘2023 노무관리 관전 포인트’를 주제로 웨비나(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2023년 노동법 변화에 대한 대응방안 등 노무 이슈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을 위해 마련했다. 강사는 중앙경제HR교육원 원장 최영우 교수가 맡으며 강의 내용은 △고용노동부 5대 불법부조리 근절 △노동개혁 2대 이슈 전망 △포괄임금 근로감독 강화 △정기상여금 통상임금 판단기준 대법 전원합의체 판결 전망 △경영성과급의 임금 여부 대법판결 전망 등이다.
웨비나는 잡코리아 기업회원 대상 무료로 진행되며 온라인 실시간 스트리밍 방식으로 진행된다. 잡코리아 기업라운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는 포럼 당일 이메일과 문자메시지를 통해 접속 링크를 전송받을 수 있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올해 변화된 노동법 등 관련 이슈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기업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세미나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기업 인사담당자를 위한 다양하고 유익한 주제의 세미나를 상시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잡코리아는 지난 2016년부터 기업 인사채〮용 담당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매월 HR세미나를 진행하고 있으며 잡코리아 기업라운지 게시판을 통해 다양한 인사노무 콘텐츠 및 인사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youn@shinailbo.co.kr
Tag
#잡코리아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