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등 주요 콘텐츠 예고, 한정판 아이템 증정
위메이드커넥트는 오는 3월 10주년을 맞이하는 모바일 SNG '에브리타운'의 대형 업데이트를 준비하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는 '에브리타운'의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 가입하면 게임 쿠폰과 굿즈를 선물하고 예약자들에게 한정판 테마파크 '로맨틱 위시가든'을 선물하는 내용으로 3월 1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위메이드커넥트는 서비스 10주년을 의미하는 ‘10번의 사계절’을 슬로건으로 구성한 카카오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향후 업데이트와 신규 게임 영상, 콘텐츠를 선보인다. 회사 측은 이용자 지원, 신규 건물을 비롯해 '브링&타니' 이모티콘 등 주요 업데이트가 소개된다고 전했다.
위메이드커넥트 관계자는 "매 시즌 마다 새로운 컬래버레이션과 콘텐츠를 확장해왔던 10년을 기념하는 사전 예약 이벤트가 SNG 팬들에게 감사와 즐거움을 전할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에브리타운'은 2013년 출시돼 국내 누적 6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위메이드커넥트의 인기 모바일 SNG다. 꾸미기와 경영 등 시뮬레이션 요소에 친구들과의 다양한 소셜 요소를 담아낸 이 게임은 국내외 인기 IP와의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로 재미를 더하며 국내 대표 모바일 SNG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youn@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