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7일까지 구글 플레이스토어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
네오위즈는 겜프스엔이 개발 중인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BrownDust2)’가 글로벌 사전 체험 테스트를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브라운더스트2’ 글로벌 사전 체험 테스트는 오는 17일 오전 11시까지 8일 간 진행되며 게임에 관심이 있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다양한 장르와 이벤트가 있는 브라운더스트2의 ‘팩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다. 판타지 배경의 메인 스토리를 다루는 ‘스토리 팩’부터 다양한 시공간에서 펼쳐지는 캐릭터들의 모험을 그린 ‘캐릭터 팩’, 개성 넘치는 몬스터와 함정을 확인할 수 있는 ‘악마성’, 다른 플레이어와 전투를 통해 자기만의 전략을 구성할 수 있는 ‘거울 전쟁’ 콘텐츠까지 체험 가능하다.
사전 체험 테스트를 기념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됐다. 테스트 종료 후 18일까지 설문조사에 참여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 총 20명에게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또, 오는 24일까지 네이버 공식 라운지에 사전체험 플레이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2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연내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브라운더스트2는 턴제 RPG ‘브라운더스트’의 공식 후속작이다. 하이엔드 2D 그래픽 기반의 모바일 게임으로 상상력을 불러일으키는 환상적인 분위기의 판타지 배경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과 모험이 재미 요소다.
youn@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