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C&B와 협약 체결…전략 카테고리 중심 매출 도모
공식 브랜드관 오픈, 쓱배송 대상 확대, 신제품 선출시
공식 브랜드관 오픈, 쓱배송 대상 확대, 신제품 선출시
SSG닷컴이 플랫폼 경쟁력 제고 일환으로 국내외 주요 제조사와 협력하고 있다.
SSG닷컴은 쌍용C&B와 업무제휴협약(JBP)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제휴에 따라 공동으로 판매 목표를 수립한다. 특히 생활필수품인 화장지류와 기저귀, 물티슈, 생리대와 같은 위생용품 등 ‘전략 카테고리’ 중심으로 행사를 전개해 매출 확대를 도모한다.
또 공동 프로모션 기획 등 마케팅 분야는 물론 양사가 주요 데이터를 공유하며 상품·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힘을 합친다.
우선 2023년 상반기 중 ‘코디’, ‘키퍼스’, ‘베피스’, ‘오닉’ 등 주요 브랜드의 정체성을 살린 ‘쌍용C&B 공식 브랜드관’을 연다.
아울러 다음달부터 쓱배송 상품군 범주를 확장하고 브랜드 프로모션도 매달 공동 진행한다.
이밖에도 SSG닷컴은 쌍용C&B의 상품들이 자사 플랫폼 내에서 적재적소에 노출될 수 있도록 다변화된 형태의 광고 운영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양사는 쓱닷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쌍용C&B 단독 기획상품과 주요 브랜드 신제품 선출시도 논의한다.
신동우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브랜드와 상품 경쟁력을 보유한 기업들과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계속 강화하고 있다”며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고 파트너사와는 함께 성장하는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해 힘을 쏟을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