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는 이달 25일까지 인테리어 소품·홈파티 요리·선물용 완구·뷰티제품 등을 선보이는 ‘2022 컬리스마스 마켓’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연말 분위기 물들이기’ 아이템 코너에는 ‘포켓 플라워 레드 크리스마스 생화 리스’와 ‘프리미엄 전나무 그린그레이 레드볼 트리 세트’, ‘카카오프렌즈 마이 크리스마스 어드벤트 캘린더’ 등 12월을 장식할 다양한 소품들을 제안한다.
‘연말 모임 함께 즐기기’ 파티 코너에서는 ‘빕스 바비큐 폭립 오리지날’, ‘오스테리아 샘킴 부라타치즈 토마토 파스타’ 등 간편식과 ‘로얄코펜하겐 스타 플루티드 양식 세트’ 등 테이블 웨어까지 컬리가 분석한 연말 트렌드에 따라 다양한 큐레이션 제품을 추천한다.
‘감사한 마음 전하기’ 기프트 코너는 ‘젠토이 기린 블록 테이블+의자’ 등 아동 완구와 ‘휴고 앤 빅터 휘낭시에 사브레 쿠키 세트’ 등 가볍게 선물할 수 있는 디저트를 준비했다.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은 ‘논픽션 미니솝 앤 핸드크림 세트’ 등 뷰티 제품도 선보여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이템 마켓’, ‘푸드 마켓’에서는 데코 용품, 테이블 웨어, 완구, 뷰티 제품, 홈파티 메뉴까지 더욱 다양한 제품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다.
이 기간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에는 연말 무드를 더해 줄 다양한 이벤트가 공개될 예정이다. 기획전에 소개된 모든 제품은 샛별 배송으로 빠르게 만날 수 있다.
강민지 프로모션 담당자는 “매년 연말 트렌드는 컬리가 주도해 왔다는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따라 올해도 다양한 제품을 발굴하고 소개할 계획”이라며 “크리스마스에 필요한 모든 물품을 한 번에 구매하고 빠르게 배송 받을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