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가 연중 최대 쇼핑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자사 주요 제품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이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라인 고객 접점 및 소통 강화를 위해 디지털 채널 중심으로 마련했다. 코지마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한 주요 유통 채널에서 ‘칼더 익스트림’을 비롯한 코지마의 주요 인기 제품들을 최대 63%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먼저, 코지마 자사몰 ‘코지마샵’에서는 오는 3일까지 새 상품 안마의자 9종과 A급 리퍼 안마의자 5종을 최대 63% 할인하는 ‘코지마샵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 특히 4D 안마의자 ‘테라팝’과 프리미엄 안마의자 ‘힙트로’ 등 베스트셀러 제품도 정가 대비 약 반값 수준에 구매할 수 있다.
코지마는 주요 온라인 채널을 통한 행사도 준비했다. 오는 27일까지 ‘SSG닷컴’에서 열리는 ‘SSG 블랙프라이데이’에서는 가성비 제품으로 인기 높은 ‘포베오’ 안마의자를 50% 할인된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 또 25일까지 최대 5만원의 카드 청구할인 혜택과 함께 중복 적용 가능한 쿠폰도 별도 지급한다. 스마일클럽 멤버십 전용 12% 할인 쿠폰도 증정할 예정이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부 본부장은 “연말 쇼핑 명절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자사 주요 제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보실 수 있도록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채널을 적극 활용해 고객 접점을 넓히고 보다 합리적인 혜택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지마는 소비자와의 디지털 소통 강화를 위해 최근 유튜브 콘텐츠 강화에도 힘을 쏟으며 유의미한 성과를 얻고 있다. 지난달 브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트로트 라이브 콘텐츠 ‘코지라이브(COZYLIVE)’의 경우, 누적 조회수 145만회, 구독자 수 약 35% 증가 등을 기록하며 자사 유튜브 채널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